제품소개

  • 고객관리프로그램의 이미지컷을 통해 프로그램의 디자인과 기능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 고객관리 메인화면
  • 고객관리프로그램 메인화면은 상단의 메뉴바와 아이콘이 위치하여 빠른 실행이 가능하며 고객등록/수정, 고객정보확인, 판매등록, 예약등록, 상담등록등을 메인화면에서 모두 처리할수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는 회사일정, 예약현황이 표시되어 한눈에 확인 또는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전화했을때 CID기능이 들어있어 전화한 고객을 자동검색한후 고객의 정보와 함께 예약등록, 상담등록을 쉽게 등록할수있습니다. 또하나의 검색란에는 성명,전화번호,휴대폰,메모등으로 고객을 검색하여 판매등록과 예약등록, 상담등록를 동시에 처리할수 있습니다.
  • 서비스/제품 판매등록
  • 서비스/제품 판매등록화면에서는 고객을 검색한후 서비스/제품판매등록 버튼을 클릭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서비스항목을 클릭하면 판매항목으로 추가되며, 제품판매버튼을 클릭하면 제품목록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표시된 제품을 검색하여 더블클릭하면 판매항목에 추가됩니다. 패키지판매는 자주 판매되는 서비스항목과 제품을 한꺼번에 선택할수 있어 편리합니다.
  • 선불권 판매등록
  • 선불권 판매등록화면에서는 고객을 검색한후 선불권판매등록 버튼을 클릭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선불권을 클릭하면 판매항목으로 추가되며 적립금액이 고객의 선불잔액에 더해져서 표시됩니다.
  • 티켓 판매등록
  • 티켓 판매등록화면에서는 고객을 검색한후 티켓판매등록 버튼을 클릭시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티켓을 클릭하면 판매항목으로 추가되며 티켓횟수,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등록된 티켓을 선택하여 티켓차감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예약관리 등록
  • 예약관리 화면에서는 고객을 검색, 또는 미등록고객을 선택한후 예약을 등록할수 있습니다. 예약날짜, 예약시간, 예약항목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으며, 예약등록 후 예약상태는 [예약완료] 로 표시됩니다. 예약상태는 크게 예약완료, 계산완료, 예약취소, 예약불이행으로 구분되며 예약항목을 선택하여 예약구분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 상담현황
  • 메인 화면에서는 고객을 검색을 검색한후 상담등록 버튼을 클릭시 나타나는 화면에서 상담등록을 합니다. 상담날짜, 상담구분, 상담상태, 상담내용, 처리결과를 입력할수 있으며 상담구분은 상담수정에서 변경할수 있습니다. 상담고객을 선택하여 일괄 문자메시지를 발송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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